Q: 휴대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아요
"휴대폰 결제가 진행이 안돼요!"
휴대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결제 방식과 마찬가지로 휴대폰 소액결제 또한 다양한 이유로 결제 진행이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들을 휴대폰 소액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대표적인 사례들로, 해당 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
- 이동통신사 가입기간(번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 LG U+ 이용자 중 통신사로 [자동결제] 차단 신청한 경우
-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경우 모빌리언스 또는 LG U+ 전자결제에서 제공하는 결제정보를 활용하오니,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모빌리언스 또는 LG U+ 전자결제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 1600-0523
● LG U+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
●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