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문하지 않았는데, 카드 승인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카드 승인 문자를 받았어요."
고객님께서 결제를 진행하지 않았는데,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으신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진 정확한 날짜와 일시 확인 후
고객님의 카드 정보를 아시는 가족 중에 카드 결제를 진행하신 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족이 함께 라노아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가족 구성원 중 한명이 결제를 진행하여 문자를
받아보시는 경우가 많으므로 불편하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정보를 아는 이도 없고, 결제를 진행한 기억이 없으시다면, 문자를 받으신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진 정확한 날짜와 일시 확인 후 라노아 고객센터(☎1661-7873)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카드사 승인 문자가 아닌 무통장 입금 안내 문자를 결제 완료 문자로 혼동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카드사에서 전송된 승인 문자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