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실시간계좌이체 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시간계좌이체를 했는데, 이체가 진행되지 않아요"
정상적인 방법으로 실시간계좌이체를 진행하였는데, 계속해서 결제 실패가 되시나요?
절차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였는데, 계속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
실시간계좌이체 진행 시 이용을 하고자 했던 은행 계좌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프로그램과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결제 실패가 되신다면,
실시간계좌이체 시 이용을 하고자 하는 계좌의 잔액이 부족하거나 1일 이체 한도를 초과했을 수 있습니다.
해당 계좌의 잔액 및 이체 한도 확이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결제 진행 시 중간에 결제 진행 화면이 없어지거나, 창이 닫히신다면
현재 결제에 필요한 프로그램 또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아 나타나는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신 뒤 다시 라노아에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설치 프로그램에 대한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때 안내되는 설치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설치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