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재결제 시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해도 되나요?
"결제가 실패하여 다시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다른 카드로 결제를 해도 되나요?"
결제 완료가 되지 않은 주문건의 경우 다른 절차 없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카드로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시도 시 결제를 실패하셨거나, 결제를 중단하신 경우 재 결제를 다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결제 카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건의 결제를 취소한 뒤 재 주문을 하는 형태로 진행이 가능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라노아 고객센터(☎1661-7873)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