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상품이 오지 않아서 택배사에 배송 문의를 했더니, 상품을 분실한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배송 관련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택배사에서 상품 분실 관련으로 연락 받으신 경우 라노아 고객센터(☎1661-7873)으로 문의주시면
택배사로 분실 사고 접수 후 분실 상품에 대한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배송 요청 사항에 집 앞 배송 혹은 배송 진행 시 통화나 문자로 택배 배달 사원에게 집 앞 등에
보관을 요청하신 다음 분실이 될 경우에 대하여는 분실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