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배송조회를 했는데,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상품이 출고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조회를 해봤는데, 조회가 되지 않아요"
문자를 받고, 기쁜 마음에 배송 상황을 확인하였는데, 조회가 되지 않아 놀라셨죠?
라노아에서는 상품 출고 후 주문 시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로 운송장 번호를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상품의 송장 스티커를 스캔하신 다음에 물건을 가져가시는데요!
물량이 많은 경우에는 간이 스캔을 진행하여 상품 이동 부분에 대하여 확인이 늦게 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운송장 번호 조회는 21시 이후에 가능하며,
운송장 조회를 통하여 담당 택배 사원에게 문의하시면 배송 시간을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운송장 번호는 라노아 사이트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