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수령한 상품을 받아보니, 파손되었는데 어떻게 하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택배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흔들리고, 다른 제품에 눌리는 등 외부 충격이 가해지면서 파손이 된 것으로 사료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파손 사고 접수를 위하여 아래의 목록을 촬영하시어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재발송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① 박스에 부착된 송장 스티커
② 파손된 상품
두가지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을 촬영하시어 라노아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상품 파손 사고 접수의 경우 상품 수령 당시 파손되어 있던 제품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개봉 후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사용 중의 파손의 경우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